본문 바로가기
etc.

제주맥주 "위트있는 제철단" 서포터즈 당첨!! (패키지 언박싱)

by SnowRed 2022. 10. 20.
반응형

 

(광고) 본 포스팅은 제주맥주의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평소 제주맥주를 좋아하던 저란 녀석....

제주맥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 말고도 베럴에일이나 김치맥주 처럼 독특하고 맛있는 맥주를 많이 만들어내어서 애정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그러다 이번에 좋은 기회로 위트있는 제철단 서포터즈가 될 수 있었습니다!!!!

(덕계못이라던데 그게 나에겐 해당 안되나 보오)

 

배송 박스 패키지부터 한껏 사람 설레게 하는 제주맥주 >< bbbb

 

 

서포터즈가 되어준거 환영한다는 메세지 카드와 각종 쿠폰들

(제주누보 논알콜 세트를 50퍼나 할인해주길래 바로 질러벌인...ㅋㅋㅋㅋㅋ)

 

 

박스에는 위트에일 한캔과 그걸 따라 마실 수 있는 제주맥주잔이 들어있었어요.

제주 맥주 양조장 갔었을때 저 맥주컵 사서 잘 마셨는데 남친이 부셔버려서 슬펐는데......

이렇게 다시 돌고 도는구나--

 

매 주마다 미션을 준다고 하는데 아주 기대되고 설레네요 ㅎㅎㅎㅎ

다음 미션은 뭘까? 둑흔둑흔

 

 

 

#제주위트에일 #제주맥주 #위트있는제철단 #합성향료없는맥주 #어글리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