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구글 애드센스] 500자로 2일 만에 게재 승인 받기 + 승인 조건

by SnowRed 2020. 2. 25.
반응형

다른 블로그보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더라고요.

누구는 구글 고시라고 부를 정도로 승인받기가 그렇게 힘들다던데....

저도 블로그 운영하는데 쉽게쉽게 포스팅 한건 아니지만 남들이 말하는 1000자 이상 게시물 15개이상 이런건 아니었거든요.

특히 알고리즘에 의해 승인여부가 갈린다고 하니 제가 생각하는 승인 받기 위한 조건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1. 글자수는 500자 안팎이면 충분하다

제 포스팅들을 살펴보시면 몇몇개는 글자수가 많긴한데 대부분 500자 또는 200자 될까말까한 포스팅도 있습니다.

그래서 2000자 3000자를 굳이 채울 필욘 없다고 봅니다.

 

2. 사진은 긁어온 사진보단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자

제 포스팅은 사진이 거의 다 제가 PPT로 정리한 것들을 그대로 들고온거라 오직 저만이 가지고 있는 사진들입니다. 자기만의 사진을 가지고 있는게 빠른 승인 조건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3. 유튜브 영상을 활용

저는 워낙 유튜브를 많이 보는 사람이라서 영상에서 정보를 얻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정보를 정리한 글들을 보면 무조건 유튜브 영상을 5개씩 달게 됩니다. 구글의 자회사인 유튜브도 연결시키면 더 좋을것이라 생각합니다.

 

4. 게시물은 15개? 50개?

제가 승인신청할때 게시물이 50개를 넘어간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남들은 10개나 15개 정도에서 승인 났다고 하니 15개면 될거라 생각합니다. 고생은 최대한 덜하는게 좋은 것이니까요^^

 

 

사실 정말 별거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걱정했던것과 달리 2일만에 승인 나는거 봐서는 그 알고리즘을 예상하기보다는 자기가 좋아하는 포스팅을 채우면서 여유롭게 신청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더 중요한 점은 돈을 노리고 블로그 운영하기 보다는 블로그 자체에 애정을 담으시는게 오래오래 블로그 포스팅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이 블로그 처음 시작한 이유가 정보가 너무 산재되어 있어서 그걸 모으기 위해 시작한 것이었거든요.

아무튼 모두들 수익형 블로그 만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