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obe Photoshop

[Photoshop] Gradient Poster 만들기

by SnowRed 2020. 5. 11.
반응형

 

저런 사진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을 찾은 포토샵에서 설정을 저렇게 해 준다

 

 

사진을 불러준 뒤 edit->copy후 만들어준 무지에 가서 복사를 해 주면 사진이 추가된다

 

 

오리 레이어를 일단 변경시켜줄거다

오른쪽 밑에 흑백으로 된 원형 그림을 누른 뒤 curves선택

 

 

색을 오로라처럼 변경가능

그리고 Hue/Saturation 선택

 

빡시게 색감을 잡아줄 수 있다.

 

 

설정을 추가할 때마다 저렇게 길게 생기기 때문에 그룹을 잡아준다

그래야 보기 깔끔하다

 

그룹 카피 하나 만든다.

항상 여분은 있으면 좋다

 

 

그룹 자체에다가 다른 설정 먹일 수 없어서 merge gruop으로 합쳐준다

 

 

Filter -> Filter Gallery 선택

 

 

위에 여러 느낌의 필터를 입힐 수 있음

설정먹일때마다 나는 카피를 왠만해서는 해줬다

 

Posterize를 해주면 얼룩한 부분의 정도를 만들어 줄 수 있다

 

 

Color Range를 통해 색을 바꾸고 싶은 컬러 범위를 선택후 빨간 동그라미의 그라데이션 설정하면 오른쪽 오리처럼 된다

나는 여기서 색감 조절을 좀 실패했다

 

 

Black white와 Create Clipping Mark를 이용해 등고선 같은 부분으로 컬러 조정이 가능하다

 

 

나는 여분의 다양한 작업들을 더 해줬다

 

 

달도 만들어 줬는데 Blending Options를 이용해 달에 그림자를 만들 수 있다

 

 

글자도 넣어주고 이것저것 처리 작업을 더 하니깐 나온 팬아트용 포스터

내가 좋아하는 세모덕이라는 유튜버를 덕질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처음 만든거라 포스터가 좀 어설프지만 더 다양한 기술을 배워서 더 예쁘게 만들어 봐야겠다

댓글